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행동의도에 미치는 지각된 희생, 서비스질, 가치와 만족의 영향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6
서비스 환경과 가격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1996 .02
대학교 학생 식당의 서비스 품질, 메뉴 품질, 가격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9
서비스의 비교가격광고가 소비자의 수용가격과 가격 - 품질가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성과품질에 관한 연구 : 고가격브랜드와 저가격브랜드의 차이
관광연구
2017 .01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지각된 가격, 서비스 품질에 따라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9 .08
외식 메뉴의 위험 지각, 품질 지각, 가치 지각 및 구매 의도간의 영향 관계 : 가격 수준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12
저비용항공사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희생이지각된 가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중국 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 지각된 품질, 지각된 가치 및 태도 간의 관계 : 성별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비교가격 광고의 준거가격과 소매점의 가격할인취지 및 소비자의 가격 - 품질 연상 심리 수준이 의류제품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2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관세학회지
2012 .08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서비스품질 ,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한식당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9 .08
서비스 & 제품 묶음상품의 공정성 지각 제고를 위한 가격인상 제시 전략
마케팅연구
2011 .06
지각된 가격 수준에 따른 지각된품질과 가치의 영향력 차이
기업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