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선택 결정속성에 의한 비즈니스 FIT 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2) :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호텔 선택 결정 속성에 의한 비즈니스 FIT 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3) : 서울지역 특2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호텔선택 결정속성에 의한 비즈니스 FIT 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1)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소비자의 호텔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 :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호텔고객의 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에 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6 .12
AI 스피커 소비자 세분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호텔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적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 : 국내 특1급 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7 .02
생활양식 개념의 재정립을 통한 시장세분화 이론개발의 모색
마케팅연구
1989 .01
패션 옴니채널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 : 기술 준비도에 대한 시장세분화 접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1) :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8
지역사회에서의 호텔 Public Relations 활용방안 : 외국호텔의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 역할
조사보고서
2009 .12
The Relationship between Financial Performance and Managerial Accounting Variables in the Hotel Industr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소비자몰입이 고객의 서비스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호텔 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