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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연구모형의 설계와 가설설정
3. 연구조사의 설계
4. 자료의 분석과 해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5 .02
호텔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몰입,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소비자의 호텔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척척 서비스, Never Say‘ No’
톡톡 튀는 도서관 정보서비스
2012 .03
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 :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8
서비스 접점이 고객참여가 만족을 결정하는 메카니즘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2
고객만족 서비스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3 .01
중국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이 몰입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0 .05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서비스 가치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서비스공정성과 고객교환관계가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서비스 평가척도의 개발
호텔경영학연구
1994 .02
관계 마케팅 요인, 관계 몰입,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의료미용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3 .05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호텔 서비스 실패에 따른 고객들의 서비스회복 기대감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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