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서비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 : 내ㆍ외국인 고객을 비교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이동전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An Empirical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Service Quality in Mobile Telecommunications Service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4 .08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11 .04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Quality Factors Impacting Customer Satisfaction : A Case of Seoul Royal Hotel in Korea
경영사연구
2010 .01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IMF체제하에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5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ISO 9001/2000 품질경영 활동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