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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호텔 서비스구성요인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공공서비스 고객 만족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논총
2005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한식당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에 대한 외래 관광객 반응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비대면 서비스 접점인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 차원과 고객만족과의 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13 .07
서비스 품질 평가에 따른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서비스 속성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6 .0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온라인 교육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7 .06
미용보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6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지역축제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4 .08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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