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호텔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호텔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8 .02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1) :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1996 .08
호텔 서비스품질과 재 방문 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0 .01
소비자몰입이 고객의 서비스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호텔 서비스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4 .05
호텔서비스 평가척도의 개발
호텔경영학연구
1994 .02
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호텔 이미지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3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 : 내ㆍ외국인 고객을 비교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호텔서비스 재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서비스 품질경영 ( Q. M. ) 이 호텔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호텔 브랜드 이미지와 호텔평가가 선호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호텔기업 서비스품질 원가관리시스템의 개념모형과 도입단계
호텔경영학연구
1995 .08
호텔 서비스관리에 따른 품질 접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호텔 F & B 부문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
1992 .12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
199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