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4
시간지연을 고려한 서비스품질 요인 간의 인과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 초고속인터넷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4 .02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 및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5
카지노의 서비스 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1 .10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전력서비스 품질의 고객만족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3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중소병원의 내부서비스질의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기업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