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병원의 내부서비스질의 요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2 .01
여행사 종사원의 고객지향성 증진 방안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내부마케팅 요소가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12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 시장지향성, 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내부마케팅이 여행사종사원의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내부마케팅이 내부마케팅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2 .03
Enhancing Internal Customer Loyalty through Internal Marketing in Public Medical Organiz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종사원의 조직시민행동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호텔기업 종사원의 직무만족 요인이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5
소매유통산업에서 시장지향성과 기업성과의 관계 : 신뢰의 조절효과 및 마케팅성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3 .02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직무만족,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성별 및 직급의 다중집단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과 직무착근도의 관계 연구 : 국내 K항공사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3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