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기업평가에 있어서 기업과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상호작용효과
경영과학
2012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교
경영과학
2012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7 .06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이 소비자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8 .01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사회책임위원회제도의 도입 검토
중국법연구
201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에 대한 연구 : 중소기업사회책임지남(中小企業社會責任指南) CSR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14 .09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2
한중일 기업인식의 국제비교와 영향요인
무역학회지
2009 .08
A Study on Consumer Valu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Distribution Activiti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인도진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한국제품 평가 및 행위적 반응 분석
무역연구
2011 .01
다국적 기업의 위기 후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진정성 인식에 관한 연구
Crisisonomy
2015 .01
사회적 책임활동(CSR)에 따른 외식기업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5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관광지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12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7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 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신뢰와 기업-소비자 동일시를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14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인식이 고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평가의 매개 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09 .12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Asia
Global Asia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