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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가치구조에 의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의 전략개발 활용방안 : 디지털 카메라 제품을 대상으로
사회과학연구
2008 .12
은행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와 종사자의 가치구조 비교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텔레비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구조 탐색
광고연구
2011 .03
광고메시지의 변화와 소비자 인식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4 .03
수단-목적 사슬이론을 적용한 정치인 문재인에 대한 대학생의 가치구조 해석 : 하드 래더링(hard laddering)을 통해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6 .11
수단-목적 사슬모델을 적용한 광고매체로서 케이블TV의 속성과 결과 : 광고주, PP사, 광고홍보대행사 실무자 인식 조사
방송통신연구
2007 .07
광고에 대한 소비자반응과정에 관한 고찰
한국자치행정학보
2010 .01
페이스북에 대한 대학생의 가치 및 가치 단계도 (HVM) : 수단-목적 사슬 이론과 래더링 기법의 적용
광고연구
2017 .12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에서의 소비자 능동성 관련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1998∼2011년까지 국내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을 대상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광고표현에 대한 소비자 유형별 부당광고규제인식 비교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6 .12
표현의 자유와 소비자의 알권리로서의 광고 : 광고 및 비교광고와 관련된 규제의 변화 및 판례분석
언론과법
2007 .12
성별에 따른 게임 사용자의 가치단계도와 인지 래더 비교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9 .08
국어 교육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광고의 활용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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