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지원이 종사원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지역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8
시장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요인 : 호텔산업에 있어서 시장지향성 정도와 고객만족간의 관계성과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7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3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과 성과 : 벤치마킹 ,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인과적 역할
마케팅연구
1998 .06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 관계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여행사의 내부마케팅이 내부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5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판매원관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유통연구
2008 .01
고객만족의 오해와 진실 : 의사만족에서 진실만족까지
마케팅연구
2010 .12
접점 종사원만족(조직, 직무, 관계)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4 .05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고객수요 불확실성이 제품개발 유연성과 고객만족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2 .01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접근
기업과혁신연구
2008 .12
대학의 교육서비스지향성과 고객만족, 조직성과와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06 .03
고객접점 종사원 만족이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 R호텔 식음료매장 종사원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전화고객상담사의 고객지향성과 관련변수에 대한 연구 - 부산지역 이동통신회사 콜센터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