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31권 제3호
발행연도
2002.6
수록면
603 - 619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한국의 인터넷 산업의 벤처기입들의 전략적 제휴가 최초상장으로 측정한 경영성과에 대해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실증분석을 하고 있다. 실증분석결과, 인터넷 벤처들의 제휴네트워크의 크기와 네트워크의 효율성, 그리고 해외인터넷 선도기업들과의 제휴가 이들 벤처들의 최초상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같은 결과는 전략적 제휴의 효과적인 사용이 인터넷 산업에서도 경쟁우위를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