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친분 없는 구전의 영향력에 대한 소비자의 과도한 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9
Impacts of Fit of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and Chronic Regulatory Focus on Consumer’s Attitudes toward Advertising : Focused on Model and Message among Advertising Execution Elements
경영학연구
2015 .12
조절일치가 소비자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광고 조절일치 vs. 소비자 후기 조절일치
e-비즈니스연구
2014 .08
광고로 인해 점화된 조절초점과 광고에서 제시된 제품속성 정보의 불일치성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구전·광고 효과를 고려한 신제품 수용모형에 관한 연구 : 미시적 모델 접근
마케팅연구
1997 .06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방송광고 규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08 .04
조절 적합 상황에서 인지욕구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관리연구
2014 .12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조절초점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 예측방법과 시간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네트워크에 기반한 구전효과와 충성도 : 시뮬레이션 기법의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