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9
온라인에서 양면구전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2 .03
네트워크에 기반한 구전효과와 충성도 : 시뮬레이션 기법의 활용
e-비즈니스연구
2011 .06
호텔 레스토랑의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이 지각위험과 구전확산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7 .01
인터넷 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사용확산 구성요소로서 사용률과 사용다양성이 구전에 미치는 차별적 경로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2 .09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시간에 따라 변하는 온라인 구전 활동과 매출의 동적 관계
마케팅연구
2011 .09
온라인 구전 여행정보의 방향성과 구전효과 : 브랜드 명성을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3 .08
소비자 구전행동에 있어 수신자·전달자 요인 및 추구정보내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02 .12
소셜미디어에서 생산되는 구전정보의 활용가능성과 질적 성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외국구전의 영향력을 조절하는 요인들에 관한 탐색적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온라인 구매에서 e-WOM 커뮤니케이션의 수용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Impact of Network Properties and Cultural Orientation on WOM Behavior : Differences between Korea and China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2 .08
온라인 구전의 양(Volume)과 방향성(Valence), 그리고 박물관 관람객수의 상관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