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모형
Ⅲ. 실증분석
Ⅳ.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품질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0 .08
외식소비자 구전정보의 송수신 커뮤니케이션 상호작용이 수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1 .04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구전자산: 측정법과 영화산업에의 응용
마케팅연구
2014 .02
소셜 미디어를 통한 국제관광 서비스 구전정보의 수용요인에 대한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13 .12
온라인 상품정보의 활용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관여도와 신뢰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2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대학생의 소셜미디어 활용과 구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12
개인적 특성이 온라인 구전 이용 및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종결욕구와 상품지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10
온라인 구전정보는 소비자 설득을 위한 정보인가? 가치 있는 정보인가? : 온라인 구전정보에 의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가 형성될 때 조절초점이 행하는 역할
광고연구
2013 .03
메시지 측면성에 따른 e구전의 효과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온라인 구전의 정보적 특성(구전량, 일치도, 정보원)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13 .03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기대 일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0
인터넷 상의 소비자 구전활동 동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레스토랑 선택 상황하의 구전과정모델 탐구
호텔관광연구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