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플레이스 브랜딩의 이해
3. 재생 유휴산업시설의 플레이스 브랜딩 방법 분석
4.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가상공간을 활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E-브랜딩 환경에 따른 스타트업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유휴공간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수단으로써의 플레이스 브랜딩- 유럽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1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플레이스 브랜딩 표현특성을 적용한 재생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가전 브랜드 공간에서 스페이스 브랜딩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수용자 인지과정을 위한 유통공간의 맥락적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성공적인 도시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 서울시 지자체 CI와 강남구 Style brand 사례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사옥 저층부의 스페이스 브랜딩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