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E-브랜딩 환경에 따른 스타트업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지역발전을 위한 브랜딩 브랜드와 콘텐츠 개발
조형미디어학
2017 .08
도시 비전과 전략으로서 도시브랜드 활용방안 연구- 경기도 포천시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전통무예문화를 활용한 지역축제 방문객의 브랜드자산 인식이 지역이미지,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4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1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도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도시 브랜드 디자인 방향 -중국 도시‘선전’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지역이미지 중심의 도시브랜드 아이덴티티 모델 구축을 위한 기반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맥락적 브랜딩(Contextual Branding)의 개념과 구조적 속성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브랜딩 프로세스 : 린 스타트업 방법론을 활용하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