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건강서비스산업에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항공사의 편의성과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9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논총
2004 .02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호텔이용고객의 정보다양성 추구행동이 서비스회복, 관계품질, 고객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1 .12
항공사 이용객들의 경험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저가항공사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12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한국 커피전문점의 서비스가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특성에 따른 진정성이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6
공연예술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SS 산업 분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5
구매 특성을 활용한 충성고객 예측과 충성고객으로의 전환 방안모색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