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머리말
제국의 경제적 잠식과 근대광고의 성립
정치적 이데올로기와 광고
문화적 식민주의와 광고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개항기와 일제시대의 신문 디자인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05
모바일 앱광고의 특성이 광고가치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향수광고에 나타난 메이크업 연구 - 잡지 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뷰티학회 학술대회
2005 .01
日帝時代 동아시아 官展에서의 地方色 : 朝鮮美術展覽會를 중심으로
한국근현대미술사학
2004 .08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日帝時代 郵便葉書에 나타난 기생 이미지
미술사논단
2001 .09
Newspaper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9 .12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日帝時代 `藝術寫眞`의 槪念과 藝術寫眞家의 認識
미술사논단
2001 .09
잡지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정체성에 관한연구 -헤어케어제품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4 .01
기호학적 시각으로 본 한국의 속옷광고 - $1967년{\sim}2005년$의 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1929년 신라예술품전람회의 개최 과정과 성격
미술사연구
2019 .12
한ㆍ중 여성잡지 색조화장품 광고표현 비교 : 한국ELLE와 중국ELLE의 색조화장품 광고를 대상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8
아웃도어 스포츠브랜드에서 브랜드 친숙도와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윤리적 지향 가치와 규제 인식이 광고 소구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바이럴 광고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조선미술전람회》 참고품 재평가를 위한 모색
미술사논단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