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분석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증강현실 기술과 융합된 현대패션에 나타난 공간적 미학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패션 커뮤니케이션에서 증강현실의 활용 유형별 인터랙티브 특성과 발전 방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증강현실을 이용한 패션디자인교육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대학생의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환경지식의 조절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기반 쇼핑 환경에서의 패션제품 명칭의 은유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8
인디브랜드 소비자의 패션관여도가 제품평가기준 및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패션 제품 개발을 위한 20대 여성들의 패션관심도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쇼핑성향, 패션 혁신성, 모바일 편의지각이 모바일 의복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소비자 기술준비도에 따른 증강현실(AR) 패션 쇼핑 서비스 수용의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중국소비자가 지각하는 서비스품질과 한국 패션제품 품질이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타오바오 구매대행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스포츠제품에 대한 지각된 증강현실의 질(Quality)과 유용성, 즐거움,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증강현실 융합 디자인의 사용자경험(UX)이 브랜드 프리미엄 가격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 정보탐색의 유용성이 브랜드인지도, 구매욕구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스포츠제품에 대한 혁신성 지각과 관여도가 쾌락적 가치, 제품태도 및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5 .01
패션무인점포 사용의도의 영향요인 연구 - 기술수용모델 3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