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OTT 서비스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 -넷플릭스 사용자의 성별, 연령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증강현실 패션 제품의 이용 경험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3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수상레저스포츠 앱 사용의도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8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스포츠 O2O서비스 소비자 이용의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TRAM모형을 적용한 스포츠웨어러블 제품 수용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5 .01
쇼핑성향, 패션 혁신성, 모바일 편의지각이 모바일 의복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echnology Acceptance Model)을 적용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 구매의도의 관계 -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스포츠 분야에서 기술수용모델(TAM)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체육과학연구
2017 .01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기술수용모델의 적용을 통한 스포츠 게이미피케이션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6 .01
O2O 기반 스포츠 매칭 서비스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의 적용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3
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의 인지된 유희성, 용이성, 유용성이 인지된 가치 및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노년층의 온라인 스포츠 경기 관람권 구매 의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모바일 스포츠뉴스의 플로우(flow)경험에 따른 이용지속성에 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TAM)과 합리적 행동이론(TRA)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패션기업의 조직 특성이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기반 뷰티정보 서비스의 수용결정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구매에 대한 영향요인
기초조형학연구
2021 .06
Pu-re box 2023-9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