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스포츠 O2O서비스 소비자 이용의도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OTT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 요인의 구조적 관계에관한 연구: 합치성, 혁신성,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2
노년층의 온라인 스포츠 경기 관람권 구매 의도 분석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3
확장된 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수상레저스포츠 앱 사용의도 분석
한국레저사이언스학회지
2024 .08
OTT 서비스 특성이 OTT 서비스의 이미지, 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메타버스의 정보성과 유희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기반 뷰티정보 서비스의 수용결정요인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TRAM모형을 적용한 스포츠웨어러블 제품 수용의도 예측
체육과학연구
2015 .01
OTT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을 위한 큐레이션 디자인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스포츠 OTT 플랫폼 서비스의 이용동기가 이용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쇼트 비디오 앱 기반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에서 사용자의 구매 의도에 대한 영향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스포츠웨어 가상 피팅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사용의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모바일스포츠게임 사용자의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지속사용의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모바일 패션 쇼핑 특성, 지각된 유용성과 즐거움, 구매의도의 관계 -사용용이성의 매개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OTT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 특성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10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홈트레이닝 기기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9
스포츠 전문 OTT 서비스의 인지된 유희성, 용이성, 유용성이 인지된 가치 및 지속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OTT 플랫폼의 스포츠 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충성도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 매개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VR 여가스포츠 콘텐츠 이용자의 소비자혁신성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9 .12
생성형 AI 지속이용에 관한 구조적 관계 탐색: 플로우, 유용성지각,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융합과학회지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