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FM신경망과 C4.5를 활용한 강의품질 개선
실천공학교육논문지
2014 .01
경영학 교과목의 강의만족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AHP 분석
경영교육연구
2009 .06
서비스품질에 따른 온·오프라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0 .01
서비스 접점에서의 고객참여, 그 자발적 결정요인과 서비스 품질에의 영향 : 자기결정성이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0 .01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대학교육서비스에 대한 공정성 인식이 관계품질과 고객의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2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ISO 9001/2000 품질경영 활동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7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전공강좌 강의평가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04 .12
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학습자의 관점에서 본 대학의 우수 강의 핵심요소 분석 - S 지방대학 사례 -
한국자치행정학보
201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