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序论
II. 理论背景
Ⅲ. 研究方法
Ⅳ. 分析结果
Ⅴ. 结论与启示
参考文献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一线经理与员工对高绩效工作系统的感知差异对 员工离职意向的影响 -自我牺牲型领导力的调节作用-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Reflections on “assessing tourist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8 .01
SNS users’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celebrities: social media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日本における韓国大衆文化の受容が消費者行動に及ぼす影響‒消費者自民族中心主義の調整効果に着目して‒
일본근대학연구
2023 .02
以中国游客为中心的网上服装产品购物平台服务品质的研究
인문사회 21
2023 .02
中国女性消费者的民族中心主义、 产品典型性及购买意向之间的关系硏究 -以韩国化妆品为例-
한중사회과학연구
2019 .01
의료서비스 기대수준 및 국가이미지가 의료관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현지인의 한국 방문의도에 대한 실증적 연구
국제경영리뷰
2018 .01
소셜미디어 관광 마케팅 활동이 지역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한국기업의 모바일 캐릭터 특성이 호감도와 국가이미지 및 한국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라인이나 카카오특을 사용하는 일본인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한류 콘텐츠 이용, 한국 국가이미지, 한국 방문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중국대학생들을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20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맛집 리뷰 정보 특성이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제한적 목적지인 북한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관광이미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한 국민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SpecialⅠ_가격2.0 시대] IT·빅데이터가 파괴한 가격 정찰제 소비자가 지불할 의향만큼 받아낸다
매경럭스맨
2019 .06
해외여행 정보원천과 친숙도가 관광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미국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서울 도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Exploring US Millennial consumers’ consumption values in relation to traditional and social cause apparel product attributes and purchase inten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미국인의 한국 및 한식에 대한 이미지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