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一线经理与员工对高绩效工作系统的感知差异对 员工离职意向的影响 -自我牺牲型领导力的调节作用-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关于韩流的态度对国家形象及访问意向的研究 : 以中国青少年为例
관광레저연구
2015 .09
중국소비자의 자국중심주의가 한국화장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 전형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18 .08
SNS users’ para-social relationships with celebrities: social media effects on purchase inten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5 .01
중국 남성소비자들의 한국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베이징, 상하이 지역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Reflections on “assessing tourist behavioral intentions through perceived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8 .01
상하이 여성 소비자의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구매행동
국제학논총
2019 .12
日本における韓国大衆文化の受容が消費者行動に及ぼす影響‒消費者自民族中心主義の調整効果に着目して‒
일본근대학연구
2023 .02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포스트 코로나 시대 베트남 소비자들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한국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지각된 쾌락적 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2 .12
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9
중국시장에서 한국과 프랑스 화장품의 수출경쟁력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2 .06
여중생의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행태와 정보화수준을 조절변수로 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중국인 소비자의 한국기업 이미지가 한국산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콘텐츠 만족도, 과시소비성향, 자민족중심주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베트남에서 한국 화장품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가이미지와 한국 화장품 태도를 매개변수로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Factors Influencing Foreign Products Purchase Intention of Mongolian Consumers
ASIA MARKETING JOURNAL
2022 .10
중국 新 화장품감독관리조례에 관한 연구: 수출 전 제품등록에 관한 기술규정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6
Chinese Tourist Shopping Satisfaction and Brand Attitude to Korean Cosmetics : A Disconfirmation Approach
유통과학연구
2017 .01
The Effect of Package Types of Cosmetics and MBTI as a Moderator on Purchase Intention
상품학연구
2023 .06
The Effects of Purchase Intention of Oriental Medicine Cosmetics on Selection and Brand Asset Attribut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