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세나 활동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기업이미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적합성과 기업유형(항공기업과 예술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기업의 메세나활동과 법인세
조세법연구
2012 .12
여성표적제품의 문화메세나활동이 남녀 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3 .06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 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02
메세나 공연 참가 후 기업이미지 인식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12
관광기업의 문화예술지원(메세나) 활동 인식정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기업 메세나의 동기와 공공성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4 .11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의 제품 광고와 가격 프리미엄에 미치는 영향 : 미스터 피자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1 .12
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12
경남메세나 5년의 성과와 향후 과제
정책포커스
2013 .05
소비자의 기업 메세나 인지로 인한 메세나 효과가 광고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1 .12
기업의 메세나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평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네이밍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활동(메세나)과 조직 동일시의 관계 메커니즘 - 보험회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09 .01
메세나의 후원 성격, 공익적 혜택, 공연 호감도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1
[발제2] 기업메세나활동의 필요성과 방향
문화정책논총
1993 .12
소비자의 문화적 역량이 메세나 태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7 .01
문화예술지원 거버넌스 분석: 기업 메세나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문화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12
한국 기업 메세나 결정과정에 관한 연구 : 스폰서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