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관련연구
Ⅲ. 제안하는 광고 전송 기법
Ⅳ. 성능평가
Ⅴ.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모바일 광고의 특수성이 신뢰성 및 진실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광고 인지도와 수용도 분석에 기반한 사용자 중심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0 .01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페이스북광고의 커뮤니케이션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Advertisement Dissemination Scheme Using User Preferences in Unbalanced Mobile P2P Environmen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모바일 증강현실 광고의 맥락특성에 따른 수용자 반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리워드 방식을 융합한 모바일 광고효과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모바일 P2P환경에서 제한적인 자원을 고려한 신뢰성 판별 기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 미디어 광고 표현에 따른 소비자 실증연구 : 패션 광고를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2 .12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온라인 뉴스사이트의 광고 선정성 연구 : 인터넷과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Factors Affecting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How Young Consumers React to Online Mobile Ad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한국과 중국 모바일광고 수용자의 광고회피에 관한 국가 및 연령별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미디어 솔루션의 융합적 산물 초현실주의 광고 표현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9
인물, 메시지, 디자인 유형별 분석을 통한 모델 소구형 대학 광고의 융복합적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1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