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실패와 감동의 순서 효과
소비자학연구
2016 .01
e-서비스접점 구성 요인에 대한 중요도 고찰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서비스 실패상황에서 서비스 구성요소(경험적 vs. 탐색적)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미용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회복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소매업 서비스 실패에서 사회화 과정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6 .01
공연예술에서 관객감동의 결정요인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 기업평판도에 따른 고객의 서비스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8 .01
레스토랑의 서비스 실패 발생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물류연구
2016 .01
서비스유연성의 구성요소, 영향요인 및 운영성과에 대한 연구: 서비스기업의 조직역량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공공도서관의 서비스지향성이 접점 직원의 서비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1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지킬 앤 하이드’ 20주년에도 변함없는 감동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4
효과적인 P2P(Peer-to-Peer) 공유 서비스 회복 전략에 관한 연구: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왜 사전 서비스가 사후 서비스보다 중요한가? :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정조실록』으로 고찰하는 K-서비스 패러다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3 .05
집단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간 상호작용의 파급효과: 감정전염과 집합행동이론의 적용
상품학연구
2020 .01
항공 서비스 실패의 통제가능성이 부정적 구전 및 항공사의 주가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