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기업의 공정무역행위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실험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6 .11
[Company] 금호석유화학그룹_“R&D로 경쟁 우위 점하겠다”
더스쿠프
2021 .07
[Market Watch] 금호석유화학의 위기 대처 전략_“R&D로 경쟁 우위 잇겠다”
더스쿠프
2020 .05
공정 무역 제품 촉진 방안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공정무역 커피 소비자들의 재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중국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제품지식의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서비스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 카카오 프렌즈 샵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The Effect of Korean Wave(Hallyu) on Willingness to Purchase Korean Brands in Uzbekistan
통상정보연구
2015 .12
불공정한 우위가 없는 경쟁, 실질적 기회의 평등
이슈&진단
2022 .09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자기결정성 심리욕구와 브랜드 자산의 관계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한국직접구매사이트를 이용한 한국 화장품에 대한 구매의도 : 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조절초점 유형이 유통업체 브랜드 제품의 비계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가격할인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가치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08
독일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 성향이 외국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글로벌성 및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