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자기결정성 심리 욕구와 지각된 영향력의 효과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공정무역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기업의 공정무역행위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커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실험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6 .11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스마트관광도시를 위한 무역전시회 브랜드 자산 연구 - 자아-브랜드 연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전시연구
2018 .01
성분형 브랜드 자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 연구
마케팅연구
2022 .11
정책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한국의 공정무역은 어떻게 발전해 왔는가? 조직기반전략, 인증기반전략, 지역기반전략 간의 협력과 갈등
지역개발연구 (The Studies in Regional Development)
2021 .08
동영상 공유 플랫폼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4
브랜드 편익이 마케팅・재무성과가 반영된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6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공정무역의 가치사슬과 주류화: 한국의 공정무역 사례
국제.지역연구
2016 .12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농산물 브랜드자산요인과 브랜드신뢰의 매개효과
사회과학연구
2017 .12
공정무역도시로의 서울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 가스탕 마을, 영국 런던, 일본 구마모토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12
공정무역에 관한 평가와 성서적 기조
로고스경영연구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