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2014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is
Ⅲ. Research Methodology
Ⅳ. Discussion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기업에 대한 신뢰 및 평판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윤리적 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6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은 소비자 냉소주의를 감소시키는가?
상품학연구
2021 .08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중국 부동산 개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만족도, 소비자 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1 .12
금융기관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명성이 기업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신뢰의 매개효과
벤처창업연구
2015 .06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Explor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Ability, and Reputation as Antecedents of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the U.S. Hotel Industry
관광레저연구
2016 .08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기업의 CSR활동이 종업원의 CSR태도와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기업유형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소비자가 지각하는 CSR 활동과 신뢰, 고객 충성도 및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15 .01
The Effect of CSR Activity on Customer`s Behavioral Intention in Insurance Industry
서비스 연구
2020 .03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부산지역 호텔기업의 사회적 책임, 서비스 및 가격가치, 고객만족, 고객지향성,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1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항공사를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5 .12
The impact of CSR on airline passengers` corporate image, customer trust, and behavioral intentions : an empirical analysis of safety activity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