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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문제제기
Ⅱ. 영비법의 ‘어정쩡한’ 이원 체계
Ⅲ. 영비법의 영화 정의에 대한 새로운 해석
Ⅳ. 영화 정의의 새로운 해석에 기반한 비디오물 정의의 해석
Ⅴ. N스크린 서비스와 디지털시네마
Ⅵ. N스크린 서비스에 대한 영비법의 규율체계
Ⅶ. 맺음말 : 앞으로의 입법과제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대법원 2010. 6. 24. 선고 2010도3358 판결
[1]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은 게임물이 음반, 비디오물과 함께 `구 음반·비디오물 및 게임물에 관한 법률’(2006. 4. 28. 법률 제7943호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부칙 제3조로 폐지)에 규정되어 게임물만의 고유한 특성이 반영되지 못한 데 대하여 게임물에 관한 독자적인 법체계를 정비하려는 목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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