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문제
Ⅲ. 연구접근방법 및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정성적 연구 : 국내 전통 시장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6 .10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서울시 전통시장 변화의 영향요인 탐색과 정책적 함의
서울도시연구
2021 .12
전통시장 속성 및 서비스품질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위생요인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10
소비자 의식 분석을 통한 광주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호남학
2022 .06
문화관광형 전통시장 선택속성요인이 방문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스마트 플랫폼을 이용한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연구
서비스 연구
2023 .03
Payment Method Choice Experiment on E-marketplace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9 .08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대응일치분석 연구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전통시장 활성화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정책개발연구
2017 .01
DEA모형을 이용한 전통시장 효율성 분석
물류학회지
2017 .01
상생스토어를 통한 전통시장의 변화모색
충북 FOCUS
2018 .06
도시전략 Framework을 활용한 지역통합형 전통시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자치행정학보
2019 .01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만족이 전통시장의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통계지식과 경제적 상상 - 1910년 전후의 시장조사서를 중심으로
사회와역사
2015 .01
대구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장접근성과 시장차별성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전통시장은 장 보는 곳? 아니, 놀러 가는 곳!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2
전통시장 유통정책을 위한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가치추정 분석 : 여행비용법(TCM)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전통시장 상인의 역량과 시장특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