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유아평가 방법
Ⅲ. 기록화(documentation)의 특징
Ⅳ. 기록화를 통한 유아평가 방법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의 참여권과 교육에서 기록화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04
기록작업을 통한 유아교사의 사고와 행동의 변화
열린교육연구
2010 .01
기록 작업을 통한 교사의 귀 기울이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4
표상하고 소통하는 유아교육을 위한 기록의 활용
유아교육학논집
2013 .12
국가수준 유치원 평가의 참여여부에 따른 교사의 전문성발달에 관한 인식조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2
논문분석을 통한 유아평가 방법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5 .01
유치원 교실에서 기록의 의미 알아가기 : 3세반 두 교사의 기록 공유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1 .02
민주주의 교육 실천으로서 기록의 의미 : 4세반 두 교사의 기록 공유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2 .12
유아 평가 방법의 새로운 대안 모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5
유아들의 디지털 사진 기록하기와 재방문에 관한 경험
유아교육연구
2015 .01
누리과정 실행에 따른 유아평가의 방향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2 .01
유아용 평가 도구들의 언어 평가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01 .08
기록(documentation) 과정에 대한 기호학(semiotics)적 분석 : 시각적 문화기술연구
아동학회지
2006 .12
프로젝트 활동에서 디지털 기록화를 통한 유아들의 사고과정과 그 변화
열린유아교육연구
2008 .06
기록작업을 매개로 한 부모참여에 관한 실행연구: 학습공동체를 지향하며
유아교육연구
2005 .01
유아평가의 의미 만들어가기를 위한 실행연구
유아교육연구
2012 .01
가정과 연계한 포트폴리오 유아평가 수행과정에 참여한 부모 이야기
아동복지연구
2011 .01
유아교사가 생각하는 만 3세 교실에서 '책을 통한 유아들 간의 의견나누기' 활동에 대한 교육적 의미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프로젝트 활동에서의 디지털 기록화를 통한 유아교육기간과 가정 및 지역사회 연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4
유아교사의 유아 언어발달 평가 및 평가도구에 관한 인식 및 요구, 활용실태
유아교육학논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