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록 작업을 통한 교사의 귀 기울이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04
기록작업을 통한 유아교사의 사고와 행동의 변화
열린교육연구
2010 .01
기록화를 통한 유아평가 방법
열린유아교육연구
1999 .06
유치원 교실에서 기록의 의미 알아가기 : 3세반 두 교사의 기록 공유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1 .02
기록작업을 기반으로 하는 미술교사와 유아교사의 교육공동체 형성: 미술교사의 전문성과 변화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06 .01
유아의 참여권과 교육에서 기록화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7 .04
민주주의 교육 실천으로서 기록의 의미 : 4세반 두 교사의 기록 공유 내러티브를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2 .12
교사의 자기효능감과 유아-교사 관계의 질에 따른 유아교사의 스케폴딩 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9
유아에게 참여 기회를 주려는 교사의 노력과 그 경험의 의미
유아교육연구
2012 .01
유아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교사-유아 상호작용 관계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3 .04
유치원교사의 유아 참여권에 대한 인식과 실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보육교사의 교사효능감 및 전문성 수준이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유아교사의 심리적 안녕감에 영향을 미치는교사-유아, 교사-부모의 상호작용에 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유치원 교사와 보육 교사의 자기평가에 대한 비교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5 .03
보육교사의 자기효능감, 교사-유아 관계가 유아의 사회적 적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영유아보육학
2007 .03
유아교사의 전문성 발달수준이 문제행동지도전략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9 .01
교사와 유아가 지각하는 교사-유아 관계 및 관련변인 분석
아동학회지
2011 .08
부모와 교사간의 연계교육 및 유아-교사간의 상호작용의 질에 따른 유아의 적응에 대한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4 .12
교사-유아 상호작용에 영향을 미치는 유아교사의 내적변인과 외적변인들 간의 구조분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4 .10
보육교사의 전문성 수준에 따른 교사-유아 상호작용 수준과 보육교사의 교사권리 존중 인식
한국보육학회지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