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그림이야기책에 대한 반응분석
Ⅴ.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림동화와 영상그림동화에 대한 초등학생의 반응 양상 비교 연구-John Burning-ham의 《우리 할아버지》를 중심으로-
교원교육
2007 .01
보육시설에서의 유아 수학 교육을 위한 그림책 활용에 관한 교사의 인식
한국영유아보육학
2002 .07
그림책 텍스트의 글, 그림, 파라텍스트 기능 및 관계 탐색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6
유아 그림책 읽기에 나타난 재미의 교육적 의미
육아지원연구
2020 .06
한국과 중국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그림책 읽기 현황과 교사의 인식 및 그림책 읽기 상호작용 비교
어린이미디어연구
2018 .09
그림책에 나타난 5세 누리과정 유아사회교육 내용분석
한국보육학회지
2013 .06
유아교사가 생각하는 만 3세 교실에서 '책을 통한 유아들 간의 의견나누기' 활동에 대한 교육적 의미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3 .01
그림이야기책의 유우머에 대한 유아의 반응
열린유아교육연구
2004 .06
환상동화와 사실동화에 대한 유아의 반응 비교연구 : 소집단 그림책 읽기 활동을 중심으로
아동학회지
1998 .06
스케폴딩(scaffolding) 전략을 적용한 그림이야기책 만들기 과정에 나타난 유아의 반응
유아교육학논집
2010 .10
대집단 그림책 감상 활동에서 나타난 3-5세 유아의 연령별 언어반응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12
만 5세 유아들의 다문화 그림책에 대한 문학적 반응
교육과학연구
2018 .12
예비유아교사의 그림책에 대한 이미지 변화
육아지원연구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