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푸드점의 선택속성에 따른 브랜드 포지셔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05
예비창업자가 지각하는 기업브랜드선택속성이 브랜드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기업신뢰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IPA를 활용한 패스트푸드 선택속성 분석 : 햄버거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8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제품의 동등속성이 지니는 선호이행 효과: 결정속성과의 관계에 따른 기대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패스트푸드점 고객의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확장된 계획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사회 연결망 분석을 통한 농촌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선호도 비교: 2017 도시민 농촌관광 실태조사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선택요인 측정지표 개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브랜드 사전 선호와 제시 속성 유형에 따른 신제품의비교 광고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An Exploration of the Relationships among Bran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t Food Restaurant Visitor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속성의 특성에 따른 준거점 단서의 활용에 관한 비교연구 : 선호확신에 따른 범위 · 빈도효과의 차이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외식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8
요인분석적 자동차 시장구조 분석모형의 속성차원 해석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IPA를 활용한 한국과 중국 대학생의 화장품 선택속성 비교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베트남 진출 한식 프랜차이즈의 선택 속성이 브랜드 만족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경험의 매개 효과, 현지화 마케팅의 조절 효과
무역학회지
2024 .10
다차원척도법(MDS)을 활용한 스포츠 신발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17 .01
배달서비스 품질속성 연구 :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Investigation of capsule hotel choice attributes: using choice experiment method
관광경영연구
2018 .01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