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Correlation between the Characteristics of Taekwondo Organizations’ Use of SNS and Relationship Orientation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SNS 미용정보품질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태권도학과 신입생들의 SNS 이용동기 및 만족도를 통한 대학선택에 대한 연구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0 .01
태권도장의 SNS활동이 수련만족과 수련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2
온라인(On-line) 스포츠제품 구매 후 소비자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 SNS활동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1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SNS 빅데이터를 활용한 가방(Bag)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IPA를 활용한 태권도장 SNS마케팅의 중요도-만족도 분석
국기원태권도연구
2022 .12
SNS 이용자의 사회비교경험이 뷰티관심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6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태권도학과의 SNS정보특성과 수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패션관련 SNS 이용동기가 사회비교 및 패션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1
SNS 정보특성이 피부미용 소비행동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SNS 광고 특성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