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정영제 (도로교통공단) 박순용 (도로교통공단)
저널정보
한국도시철도학회 한국도시철도학회논문집 한국도시철도학회논문집 제4권 제4호
발행연도
2016.12
수록면
613 - 621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9)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research proposes a new tram progression model, Integrated Progression Model, which is a tram signal priority strategy on median tram lane. Integrated progression model was formulated for tram progression model which is capable of identifying the maximized auto bandwidth in the context of a fixed tram bandwidth. A tram that leaves a station during a green band can arrive at next station without unnecessary intersection delays and stops using the tram own green band. In order to guarantee a desired green time for other road users and minor streets, this integrated progression model determines the traffic signal timings for tram signal priority using only an offset.

목차

Abstract
1. 서론
2. 기존 이론 고찰
3. 트램과 승용차 통합 연동모형
4. 통합연동모형의 효과분석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9)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525-00198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