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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서론
2.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 어린이 체험 공간 분석
3. 갤럭시키즈파크에 사용된 인터랙티브 기술
4. 서울랜드 베스트키즈 내 갤럭시키즈파크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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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키즈 컨텐츠 체험형 매장 제안 : 언더아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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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6
키즈 필라테스와 수영운동이 유소년의 신체구성 및 체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17 .11
Kid's Ai Assistant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Study on Stop Motion Animation-based Game Development with Animation Intellectual Property : Focused on Shooting Game based on KBS 1TV 〈Galaxy Kids〉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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