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실증분석
Ⅵ. 결론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기업 종업원들의 조직지원인식과 직무만족 간의 관계 연구 : LMX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8 .12
The Effects of LMX and Feeling Trusted on Job Performance and Workplace Ostracism Among Salespeople
유통과학연구
2019 .01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 이론의 국내 연구 동향과 향후과제 : 최근 10년간 경영학 분야 주요 학술지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2
호텔 F&B 조직의 LMX(리더-구성원 관계)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리더-구성원 교환관계와 팀 구성원 직무스트레스 간 관계에 대한 다수준적 접근
경영학연구
2016 .04
해운 및 물류 종사자들의 LMX가 직무 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조직구조와 정치적 기술의 조절효과
무역연구
2022 .02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사회복지조직 내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20 .02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 지속사용의 영향요인과 사용경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 미디어가 회계정보 공시의 외연을 확장하는가? - 소셜 미디어 운영의 성경적 관점
로고스경영연구
2022 .03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와 조직시민행동(OCB)의 관계에서 조직지원인식과 직무만족의 직렬다중매개효과
기업경영리뷰
2024 .05
제주지역 특1급 호텔 조리부서의 리더십과 LMX 그리고 조직성과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회복탄력성이 노동조합 LMX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23 .03
리더-구성원 상호작용의 질 척도 타당화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이용과 온라인 사회자본이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중독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을 사용한 트위터와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10
LMX가 구성원들의 직무만족과 혁신적 행동에 미치는 경로 탐색 : 정보공유와 감정공유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10
소셜 미디어 전환의도 동기요인: 소셜 네트워크 스트레스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The Effect of Social Media Interactions Perception among Chinese Employees on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havior: With Job Satisfaction as the Mediator Variable, Trust as the Moderator Variable
경영교육연구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