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8
스포츠센터 고객 만족과 구매 후 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여가스포츠 프로그램 참가자의 조직동일시가 감정, 고객만족 및 재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12
주얼리브랜드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체육입시학원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피트니스 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스포츠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8
무도도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이용자의 서비스품질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디지털 콘텐츠의 이용만족이 재 구매 요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뷰티 샵 서비스 스케이프와 보상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The effect of the servicescape on customers’ flow, trust, satisfaction, and revisit intention among fitness center members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뷰티서비스업체의 환경품질과 과정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스키리조트의 고객이 지각하는 리프트 탑승 대기시간이 고객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6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