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관계모형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의 지각된가치, 지각된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충성도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상업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여가활동으로 에어로빅스 참여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8 .06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공공스포츠센터 서비스 품질지각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와 주관적 삶의 질의 매개 역할-
체육과학연구
2004 .01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 고객지향성과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국기원태권도연구
2019 .01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골프장 서비스품질, 골프장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도학회지
2010 .01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시뮬레이션 골프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6
스포츠센터의 서비스 공정성,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몰입 그리고 충성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미용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ECSI 모형을 통한 신생스키 리조트의 고객만족과 충성도과정의 이해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 품질에 의한 관계형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탈모시장 서비스 품질을 중심으로
대한미용학회지
2017 .01
골프장의 서비스가치와 고객태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골프 연습장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0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