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원천의 신뢰성, 매력성, 전문성이 스포츠제품 정보제공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스포츠 정보산업의 문제점과 개선점 및 기술적 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한국 스포츠시장에서의 스포츠소비패턴과 소비자 개인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국내 스포츠 및 레포츠 웹사이트 콘텐츠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스타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스포츠 상품가치와 이미지의 기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9 .12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주5일 근무제에 따른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의 두 얼굴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9
스포츠기본법의 제정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8 .01
스포츠정보 이용자의 스포츠 웹사이트 접속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2 .06
스포츠웹사이트의 서비스 품질이 이용자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 상품 수집가의 스포츠 제품 소개를 접한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신뢰도, 충성도, 구매의도간의 구조관계 분석
한국유화학회지
2019 .01
스포츠자치권과 스포츠기본법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06 .01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 경영과 스포츠 산업 간의 구조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998 .06
소비자들에게 인식된 스포츠 스폰서십 요인과 구매 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고교생의 스포츠ㆍ레저용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