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연구
Ⅲ. 대형유통매장용 입간판형 스마트 사이니지 구현
Ⅳ. 대형유통매장용 입간판형 스마트 사이니지 적용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 맞춤형 매장 추천 및 길 안내 시스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비대면 시대의 온·오프라인 통합매장의 서비스 활성화 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Retail-Store Type Digital Signage Solution Development And Usability Test Using Android Mini PC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유통구조 변화가 중국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 시장중심의 탐색적 고찰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0 .02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A Study of the Effectiveness of Digital Signage: Importance of Customized Conten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국내 무인편의점 유형에 따른 소비자 기술 수용도 차이에 대한 연구 - 무인매장 구매 여정에 따른 서비스스케이프 요인을 중심으로 -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4 .06
O2O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 실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DEA를 이용한 이동통신 소매 매장의 효율성 분석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브랜드경험 강화를 위한 스마트 패션스토어의 서비스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An Advertising Media using the Augmented Reality for the Small-sized Retail Stor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무인매장의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9
유통환경별 글로벌 SPA 브랜드 매장의 VMD 특성에 관한 연구 - 단독매장과 쇼핑센터 내 임대매장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브랜드의 오프라인 리테일 공간에 대한 새로운 접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인터넷쇼핑 환경에서 고객경험의 영향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소비자 간 부정적 상호작용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스마트 매장에서 챗봇 서비스 제공을 위한 규칙 생성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O2O 서비스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실증 연구: 오프라인 채널과 모바일 채널의 통합적 관점에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비자의 사물인터넷 서비스 경험과 수용의도: 네트워크 외부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오프라인 매장의 체험특성과 환경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