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역기능적 소비자 성격 정보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호텔 서비스실패에 따른 공정성 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1 .01
소비자 경험 공유를 표현한 서비스 블루프린트 발전 방향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외식서비스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0 .01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일식전문점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신뢰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Research o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ased on Data Min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0 .0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서비스 혁신, 고객경험,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스마트호텔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The Development of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ompetency Scale in the Manufacturing industry : Top Plan DNC 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asestud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산업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5 .01
Research on customer complaints in the background of industry 4.0
인공지능연구
2020 .01
구독서비스에서 개인화 서비스 vs. 맞춤화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03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Influence of Public R&D Information Service Image on the Value and Satisfaction of Users
Asian Journal of Innovation and Policy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