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악한 퍼소나’ 제안을 위한 소비자 간 부정적 상호작용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서비스디자인을 위한 래피드퍼소나 수립방법의 유효성 검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모바일 음악 서비스 사례를 통한 프로토 퍼소나의 적용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사업 형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배달 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역기능 가정 청소년의 명상상담 경험 : 내러티브 탐구
질적연구
2017 .11
소비자 경험 공유를 표현한 서비스 블루프린트 발전 방향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4차 산업혁명시대의 소비자이슈와 소비자정책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s, Corporate Image, Product Reliability & Custome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in e-Commerce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대학생 소비자교육의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소비 트렌드와 서비스혁신사례 연계성에 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O2O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선호 실증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인접 사용자의 전환율 상승을 위한 세그멘테이션 분석 및 퍼소나 모델링 방법 제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An empirical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Mobile phone users in an emerging market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UX 방법론의 방법론 : 퍼소나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한 연구 : 서울대학교병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사회적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 태도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15 .11
체험형 1인 미디어콘텐츠에서 소개하는 상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영향요인 연구
지역과문화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