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잠재적고객요구개선지수를 이용한 교육서비스품질 기대손실평가 모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9 .01
잠재적고객요구개선지수와 기대손실을 고려한 물류서비스 평가모형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9 .01
노동부 국가 산업전략 직종 안전교육 서비스품질 평가 및 개선방향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1 .09
Kano모델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품질분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바다 전망을 갖춘 독립경영형태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08
TOPSIS방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 우선순위 선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외식기업 O2O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5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이러닝 만족 및 불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수정된 이원평가표를 이용한 품질속성의 분류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8 .01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The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Involvement on Satisfaction: The Case of Online Game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Influence of Public R&D Information Service Image on the Value and Satisfaction of Users
Asian Journal of Innovation and Policy
2017 .08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The Effect of the Beauty Service Quality for HUMAN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Customer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 Disaster
2021 .09
Managing quality attributes using customer satisfaction coefficient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화장품 매장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6
헤어 미용실 점포 이미지, 가격, 인적 서비스, 신뢰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Website Quality and Offline Service Quality to Enhance Stickiness in China: The Moderating Effect of Job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외식서비스 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해양관광학연구
2020 .01
중저가 호텔의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혁신저항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6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