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구독서비스에서 개인화 서비스 vs. 맞춤화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21 .03
외식기업의 비대면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ICT기반 서비스를 중심으로-
식공간융합연구
2020 .01
The Effect of the Beauty Service Quality for HUMAN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Customer Loyalty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 Disaster
2021 .09
외식업체 카카오톡 채널 마케팅 특성이 충동구매와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식공간융합연구
2024 .03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디지털 문화콘텐츠의 고객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Website Quality and Offline Service Quality to Enhance Stickiness in China: The Moderating Effect of Job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자발적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기술경영
2020 .01
외식업체 배달앱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The Moderating Effect of Network Involvement on Satisfaction: The Case of Online Game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O2O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19 .05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Influence of Public R&D Information Service Image on the Value and Satisfaction of Users
Asian Journal of Innovation and Policy
2017 .08
잠재적고객요구개선지수를 이용한 교육서비스품질 기대손실평가 모형에 관한 연구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9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