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소년 스포츠클럽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8
Kano모델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품질분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바다 전망을 갖춘 독립경영형태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1 .08
Developing Measurements of University Satisfaction using Public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Kano 모델 및 PCSI Index를 이용한 대학 이러닝(e-learning) 만족도 분석
기술혁신학회지
2023 .03
Kano모델 기반의 물류 서비스 품질속성 분류와 잠재적 고객요구 개선지수 개발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Kano 모델을 활용한 대학 비교과 휴식공간에 관한 학생 만족도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인천시 상수도서비스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Public Information Quality, Customer Value and their Effects on Satisfaction of SME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8
자동차부품 유통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TV홈쇼핑 판매채널이 스마트미디어의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2
점포IT관리 서비스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펜션 서비스품질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2 .05
카노 모형을 활용한 O2O 배달 앱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
산업융합연구
2017 .01
Kano 모델과 잠재적 고객만족개선지수(PCSI)를 활용한 스마트 공장 지원정책의 품질속성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화장품 재구매 의도와 추천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아웃바운드 콜센터 서비스품질과 서비스회복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화장품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온라인쇼핑의 화장품구매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8
독립기념관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지역문화예술서비스품질이 경제적 · 문화적 효과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0